무엇이 술집에서 좋은 대접을 만드는가?

무엇이 술집에서 좋은 대접을 만드는가?

바를 훌륭하게 만드는 요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음료는 중요합니다. Hoppa 분위기도 그렇고, 음악도 그렇고, 스태프들도 그렇고, 전반적인 경험도 그래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술집에서 좋은 대접을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탐구할 것입니다. 바텐더에서 바리스타까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을 읽고 고객에게 훌륭한 경험을 선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환대를 위한 팁

술집에서 좋은 대접을 하는 데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여기 손님들을 위해 따뜻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1. 귀사의 직원이 귀사가 제공하는 제품에 대해 잘 교육받고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손님들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에 대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2입니다. 손님들이 문을 걸어 들어오는 순간부터 환영받는 환경을 조성하세요. 그들을 웃으며 맞이하고 그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3입니다. 모든 취향에 맞는 다양한 음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술을 마시지 않으려는 사람들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맥주, 와인, 그리고 양주를 준비하세요.

4입니다. 손님들이 술을 마시는 동안 즐길 수 있도록 간식을 제공하거나 가볍게 한 입 베어 물으세요. 이것은 알코올을 흡수하고 사람들이 너무 빨리 취하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5입니다. 손님들의 음료를 주시하고 그들이 너무 많은 술을 마시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필요하다면 사람들을 끊고 술이 깨도록 물이나 커피를 제공하세요.

6입니다. 위생과 쾌적한 분위기를 위해 바의 청결함과 정돈된 상태를 유지하세요. 아무도 지저분하고 어수선한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싶어하지 않아요!

7입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손님들의 사업에 감사를 표하세요. 와줘서 고맙고 곧 다시 초대해 주세요.

고객에게 친절해지는 방법

접객업계에 종사하는 고객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항상 예의 바르고 전문가답게 행동하세요. 이것은 기쁨과 감사를 사용하고, 눈을 마주치고, 미소를 짓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로, 손님들을 환영하고 편안하게 느끼도록 하기 위해 그 이상으로 나아가세요. 이것은 도착하자마자 그들에게 음료를 제공하고, 그들을 자리로 안내하고, 대화에 참여시키는 것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여러분의 손님들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질문에 도움을 주거나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간단한 팁을 따르면 모든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방법

손님들이 당신의 바에서의 경험에 대해 관심을 갖는다는 신호를 알아차릴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먼저, 항상 웃는 얼굴로 그들을 맞이하고 눈을 마주칩니다. 이렇게 하면 남은 밤 동안 여러분과 여러분의 직원들과의 상호 작용에 대한 톤이 설정됩니다. 두 번째로, 여러분이 지식을 갖춘 추천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메뉴를 안팎으로 숙지하세요. 아무도 그들이 팔리고 있다고 느끼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들이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훌륭한 칵테일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밤새 주기적으로 체크인을 하든, 필요한 것을 돕겠다고 하든, 항상 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세요. 좋은 환대는 손님들에게 보살핌과 가치를 느끼게 하는 것이며, 그렇게 하면 손님들은 계속 돌아올 것입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술집에서 좋은 대접은 몇 가지 중요한 사항으로 귀결됩니다: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음료를 잘 선택하며, 환영하는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이러한 것들에 집중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의 바가 사람들이 계속해서 방문하고 싶어할 장소라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