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광고를 얼마나 오래 해야 하나요?

인스타그램 광고를 얼마나 오래 해야 하나요?

인스타그램 광고는 당신의 목표 고객들에게 다가가서 그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흥분하게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인생의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적용되는 경험의 법칙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에 따라 인스타그램 광고를 얼마나 오래 실행해야 하는지 알아봅니다. 또한 예산 및 타겟팅과 같은 캠페인을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다른 요소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란 무엇인가요?

인스타그램 광고는 당신의 목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 단서를 만들어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광고는 정해진 기간 동안 또는 광고가 목표 시청자에게 도달할 때까지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광고가 진행되는 기간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작하기 위해, 당신이 편한 예산을 선택하고 당신의 목표 시청자들에게 말하는 광고를 만드세요. 위치, 나이, 성별, 관심사 등을 기준으로 사람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광고 디자인이 완성되면 타겟팅 기준을 추가하고 게시물 일정을 잡으세요.

인스타그램 광고는 한 줄에 최대 30자의 텍스트 기반 광고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게시물 전체에 키워드를 사용하고 메시지를 지원하는 이미지를 포함해야 합니다. 또한, 플랫폼에서 금지되지 않도록 모든 광고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인스타그램 광고는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들은 짧게는 몇 초, 길게는 몇 분까지 될 수 있습니다. 광고의 길이는 대상 시청자, 광고 비용 및 작업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를 시작하려면 계정의 “캠페인” 페이지로 이동하여 “새 캠페인 만들기”를 선택하십시오 캠페인 이름과 슬로건을 제공한 다음 광고 전략을 선택해야 합니다. Instagram은 후원 스토리, 광고 및 디렉토리의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폰서 스토리는 인스타그램 광고의 가장 인기 있는 유형입니다. 공식사이트 후원 게시물처럼 작동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광고가 다른 사람들의 피드에 있는 게시물 앞에 나타나도록 하기 위해 돈을 지불합니다. 천 뷰당 비용은 플랫폼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광고나 디렉토리보다 저렴합니다.

광고는 최대 30초 동안 실행할 수 있는 더 긴 형식의 비디오입니다. 보통 후원 이야기보다 더 비싸지만, 여러분을 따르는 사람들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의 피드에 표시되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렉터리는 광고와 비슷하지만 단순히 눈알이 아닌 더 많은 팔로워를 얻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것들은 광고보다 저렴하지만 그것들을 보는 소수의 사람들만이 당신의 페이지를 클릭할 것이기 때문에 덜 효과적입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는 얼마 동안 진행되어야 하나요?

인스타그램 광고의 길이는 몇 초에서 몇 분까지 다양합니다. 평균적인 광고는 약 30초 동안 진행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를 운영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인가요?

인스타그램 광고를 할 때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광고는 24시간 후에 만료됩니다. 둘째, 매달 정해진 수의 인상(광고가 몇 번 표시되는지)에 대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이 목표로 하는 각 나라에 대한 별도의 광고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다음은 비용의 일부입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는 인상당 비용이 듭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를 할 때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인상당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광고가 만료되기 전에 표시되는 횟수에 대한 예산을 책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상당 비용은 0.25달러에서 1달러 사이이며, 인스타그램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국가 제한입니다

인스타그램 광고를 운영할 때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대상 국가별로 별도의 광고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즉, 각 국가에서 광고가 얼마나 많은 인상을 받을지 예산을 책정한 다음 이러한 목표를 염두에 두고 별도의 광고를 만들어야 합니다. 다른 나라를 대상으로 하는 인상당 비용은 0.50달러에서 2.50달러 사이이며, 당신은 인스타그램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결론

인스타그램 광고의 올바른 길이를 결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에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예산,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목표 청중, 그리고 여러분의 캠페인의 목표가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30일간의 광고 캠페인이 거의 맞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하루 동안의 광고 캠페인은 인스타그램에서 덜 활동적인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의 목표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새로운 팔로워들에게 다가가는 것이라면, 더 긴 광고 캠페인이 더 비용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다양한 길이를 테스트하고 특정 상황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