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의 4단계는 무엇인가요?

도박의 4단계는 무엇인가요?

도박은 종종 해롭지 않은 취미로 여겨지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도박과 관련된 위험을 인식하고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도박 문제를 발전시키고 있다는 징후를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도박 중독에는 이기는 단계, 쫓는 단계, 지는 단계, 자포자기의 4단계가 있습니다. 강남인싸 단계에서, 도박은 해롭지 않은 재미로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독이 진행됨에 따라, 그것은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도박의 4단계는 무엇인가요?

도박의 4단계는 초기 베팅, 승리, 패배, 그리고 철수입니다. 첫 번째 내기는 어떤 사람이 처음으로 도박을 하기로 결정했을 때입니다. 승리는 그 사람이 돈을 따는 것입니다. 손해는 그 사람이 돈을 잃는 것입니다. 탈퇴는 그 사람이 도박을 중단하기로 결정했을 때입니다.

갈망의 단계

도박의 갈망 단계는 도박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을 때입니다. 그들은 경제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고 빚을 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도박을 하고 싶은 충동을 참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도박을 하기 위해 돈을 얻기 위해 가족과 친구들에게 거짓말을 할 수도 있고, 도박을 하기 위해 돈을 훔칠 수도 있습니다.

제어 단계 손실

도박이 누군가의 삶의 규칙적인 부분이 되면, 도박이 차지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통제 단계의 상실이며, 부정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한계를 설정하고 손실을 쫓고 도박을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단계에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즉시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승인 단계

도박의 네 번째 단계는 수용입니다. 이 시점에서, 도박꾼들은 그들의 중독과 그것이 그들의 삶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가끔 도박을 할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그것이 문제라는 것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절체절명의 무대

도박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단계는 절망입니다. 이것은 도박꾼이 모든 통제력을 잃었고 그들이 잃은 돈을 되찾기 위해 기꺼이 무엇이든 할 때입니다. 그들은 도박에 필요한 돈을 얻기 위해 돈을 빌리거나, 소유물을 팔거나, 심지어 훔치는 것에 의존할 수도 있습니다. 절망적인 도박꾼들은 또한 이기기 위해 거짓말을 하고 사기를 치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이 단계는 재정적 파멸, 관계 문제, 심지어 범죄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결론

도박의 4단계는 승부 단계, 패전 단계, 절체절명 단계, 회복 단계입니다.

승리의 단계는 도박꾼들이 세상의 정상에 있다고 느끼고 그들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때입니다. 그들은 통제력이 있고 무적이라고 느낍니다. 이것은 보통 도박꾼들이 불안감과 스트레스를 느끼기 시작하는 지는 단계가 뒤따릅니다. 그들은 도박에 더 집착하게 되고 잃어버린 것을 되찾기 위해 더 큰 위험을 무릅씁니다.

절체절명의 단계는 도박꾼들이 저축, 직업, 가족, 자존감 등 모든 것을 잃었을 때입니다. 이 시점에서 그들은 범죄나 자살로 눈을 돌릴 수도 있습니다. 회복 단계는 도박꾼들이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도박을 그만두기 위해 도움을 구하는 단계입니다. 치료와 지원으로, 그들은 삶을 재건할 수 있습니다.